커뮤니티

무제 문서

모아철이 유명하긴 유명한가 봅니다.

스템디알 조회수 1867

흔히 하는 마케팅 중 인지도가 낮은 제품은 1등제품과 비교광고 방법이 있는데,

최근에 ○○타사 철분제품이 모아철과 비교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교묘한 허위 광고를 정식으로 하지 않고 개인블로그 형태로 전개하고 있는 것입니다.

학술적으로 시시비비를 가리면 허위광고위반에 걸리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타사의 적극적인 광고덕분에 모아철을 검색하는 분들이 늘어나 고맙긴 하지만 혹시 오해하시는 분이 있을까 간단히 언급하면,

가용성헴철을 가지고 진행한 실험은 단 1건도 없다는 사실입니다. 육류나 시약용 헤모글로빈을 가지고 한 실험을 헴철로 해석하는 오류에다 의도적으로 헴철중에서도 특허가 있는 효소처리된 가용성 헴철인 모아철로 시험한 결과인양 악의적 해석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마치 생콩을 먹으면 복통이나 설사가 있을 수 있으므로 콩으로 만든 청국장도 위험할 수 있다는 3단논법 해석입니다.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하며 유명제품의 해년마다 벌어지는 통과의례로 치부하고자 합니다.(예를 들어 작년과 재작년에는 녹지 않는 유사 가용성헴철 사건이 있었습니다.)

 

모아철은 수 많은 철분제와 비교되며, 이제는 소비자 뿐만 아니라 약국과 병원에서 인정받아 10여년째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조작의 우려가 없는 G마켓과 11번가 상품평이 수백을 넘어 수천 건이 되고 있으며 경험자들의 생생한 증언들이 있습니다.

 

모아철은 외국에서 원료를 구입해와 캡슐 충진, 타정 하거나 대량합성으로 만들어지는 그런 제품이 아닙니다.

복잡한 제조과정을 거쳐 아주 적은 수의 가용성헴철을 수득하고 있습니다.

한정된 약국이나 병원에만 공급할 수밖에 없음을 전문가 선생님들과 소비자들께 이 글을 통해 양해를 구합니다.

 

모아철은 보기 드물게 순수 우리 축산물과 우리 기술로 만들어진 친환경 바이오 제품인 것을 자랑하며 자부심을 담은 제품 공급을 약속드립니다.

 

10년동안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대표약사 이은규 -

목록보기